2024년 05월 17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당진 농심테마파크 '영산홍 꽃' 만개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하동길기자 송고시간 2017-05-01 16:37

- 황금연휴, 추억 쌓기 제격 …다양한 체험, 전시회 가득
충남 당진시 농업기술센터내 농심파크의 연산홍이 만개해 있다.(사진제공=당진시청)
 
충남 당진시농업기술센터 농심테마파크의 영산홍이 화려한 자태를 뽐내며 만개해 있다.
 
이곳에서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황금연휴 기간동안 가족 단위로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농심체험 한마당 행사도 열린다.
 
농심테마파크는 봄을 맞이해 영산홍을 비롯해 다양한 꽃과 식물들을 볼 수 있어 향기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장소로 입소문을 타고 인기이다.
 
행사 기간 중에는 곡물놀이 체험과 현대 농기계 체험, 나는야 꼬마농부 체험, 우유아이스크림 만들기, 우리농산물 구워먹기, 해나루쌀 떡메치기 같은 농업과 농산물을 주제로 한 다양한 체험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야생화 전시회와 마스터가드너 작품전시회 등 전시 이벤트가 상설 운영되고 농산물 직거래와 우리쌀로 만든 먹거리 장터가 들어서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기에 제격이다.
 
센터 관계자는 “다양한 농업기술을 연구하고 보급하는 것이 농업기술센터의 역할이지만, 농심체험 행사와 국화전시회 같은 다양한 행사를 통해 농업과 농촌을 알리는 데에도 앞장서고 있다”며 “특히 휴일을 중심으로 농심테마파크를 개방해 시민들의 휴식처로도 사랑받고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