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재택알바 헬로우드림, 오프라인 무료강연 통한 경쟁력 강화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백종수기자 송고시간 2017-05-16 13:12

지난 4월 29일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온라인 마케팅 및 CPA 실전 노하우 강연을 마치고 '헬로우 드림' 임직원이 다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헬로우드림)
?
지난 4월 29일 재택알바 ‘헬로우 드림’은 광주 김대중컨벤션 센터에서 회원들의 마케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오프라인 무료강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
이번 오프라인 무료강의는 ‘온라인 마케팅노하우 및 CPA실전노하우’를 주제로 총 세 가지 강의로 진행됐으며 1강 ‘고수익 회원이 되기 위한 초보노하우’, 2강 ‘홍보를 위한 블로그 관리노하우’, 3강 ‘CPA로 200만원상당의 수익을 벌어가고 있는 회원의 실전노하우’ 강의로 구성됐다.
?
‘고수익 회원이 되기 위한 초보노하우 강의’는 ‘헬로우 드림’의 정명조 본부장이 강의를 진행했으며 ‘홍보를 위한 블로그 관리노하우 강의’는 본사에서 블로그관리대행을 하고 있는 블로그마케팅 관리 박만용 실장이 최근 변경된 네이버로직에 따른 포스팅 작성방법 등에 대해 자세한 강의를 실시했다.
?
또한 세 번째 강의는 CPA마케팅으로 한 달에 200만원 이상의 수익을 벌고 있는 두리팜 회원이 자신이 직접 하고 있는 홍보방법과 공략법에 대한 실전노하우를 공개하는 강의를 선보였다.
?
이번 무료강의에는 홈페이지 접속 횟수 8천 번이 넘는 회원부터 월 3800만원의 수익을 올린 회원 그리고 등록한지 며칠이 되지 않은 초보회원까지 다양한 회원 100여 명이 참석했다.
?
‘헬로우 드림’ 운영이사는 “수십에서 수 백 만원으로 진행되는 마케팅강의와 노하우 강의를 오프라인을 통해 무료로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헬로우 드림’을 21세기 대표 광고대행회사로 만들어 모든 회원들이 재택알바로 일반직장인 소득과 같은 수입을 받을 수 있는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 개발 하겠다”고 말했다.
?
아시아뉴스통신=백종수 기자(bjs101@hanmail.net)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 : 차의정 ( : 2017-05-20)
    헬로우드림 3년차 실제후기도 읽어보세요.

    http://abc.co11.kr

    http://hello-dm.kr/231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