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경북 영천으로 '봄여행' 고고씽~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안영준기자 송고시간 2017-05-03 13:02

경북 영천 운주산승마자연휴양림데크 전경.(사진제공=영천시청)

경북 영천시는 지난달 29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주요 관광지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영천시에는 봄 하면 ‘탁’ 떠오르는 밤하늘에 빛나는 별을 관찰할 수 있는 동양 최대 반사망원경이 구비된 보현산천문대와 살랑살랑 봄바람을 맞으며 말을 타고 달릴 수 있는 운주산승마자연휴양림 등 맑은 별빛과 말이 함께 할 수 있는 관광자원을 가지고 있다.

단심가를 불러 충절을 지킨 고려 말 충신 정몽주를 모신 임고서원과 영천전투를 기념하고 후대에 나라사랑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건립된 전투메모리얼파크, 최무선장군의 호국 과학정신을 계승한 최무선 과학관 등 호국 충절의 도시에 걸맞은 다양한 관광지도 보유하고 있다.

영천시는 이번 봄 여행주간을 맞아 은해사와 시안미술관 입장료 및 귀애고택 숙박료, 운주산 승마조련센터 체험권 할인, 딸기농가에서 직접 딸기를 딸 수 있는 체험권 할인 등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재근 공보관광과장은 "봄 여행주간을 통해 주요 관광지를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보다 많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