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어린이스피치 학원, 키즈스피치 마루지 '로고송 UCC 대회' 열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7-05-10 12:34

키즈스피치 마루지송 UCC 대회 포스터.(사진제공=키즈스피치 마루지)

어린이스피치 대표브랜드 '마루지'(대표 이지은)가 '키즈스피치 마루지 로고송 UCC 경연대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키즈스피치 마루지는 2009년 잠실본사를 개원해 현재까지 한국과 중국에 27호 센터를 오픈하며 국내뿐 아니라 중국에까지도 어린이스피치 열풍을 일으킨 교육기업이다. 또한 국내 최초로 기존의 웅변학원 시스템에서 스피치와 아동심리를 접목해 심리&힐링 스피치를 활용한 교육을 하고 있다.

이번 로고송 UCC대회는 오늘(10일)부터 오는 7월 10일까지 두 달 동안 키즈스피치 마루지 홈페이지에 접송해 로고송 악보를 다운받은 다음 다양한 악기와 아이디어를 활영해 로고송을 부르고 영상을 찍어 유튜브에 공개하면 된다.

결과에 따라 1등(50만원)부터 참가상까지 푸짐하고 다양한 상금과 상품이 수여되기도 하며 키즈스피치 교육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나 학생들, 일반인들까지 다양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마루지의 이지은 대표원장은 "스피치 업계를 이끌어가는 선두기업답게 즐겁고 창의적인 교육행사를 많은 사람과 함께 하고 싶다"며 "키즈스피치라는 분야가 대중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어린이스피치학원 마루지의 위례센터(위례지구 IS센트럴타워 위치)에 다니는 H군의 학부모는 "중학생 아이와 초등학생 아이 둘 다 마루지 위례센터에서 교육을 받고 있는데 교육커리뿐 아니라 다양한 교육행사와 교육지원이 있어 만족스럽다"며 "이번 UCC 대회도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관심을 보여 신청하게 되었다.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란다"며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UCC공모전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키즈스피치 마루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