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주 보문호반 달빛걷기 성료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안영준기자 송고시간 2017-05-11 10:01

10일 초록으로 물든 보문 호반길을 걷고 있는 보문호반 달빛걷기 참가자들.(사진제공=경북광광공사)

경북 경주 보문단지에서 열린 보문호반 달빛걷기에 시민, 관광객 1000여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11일 경북관광공사에 따르면 10일 열린 보문호반달빛걷기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전국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공모를 통해 선정한 '2017 우리나라 대표 걷기 여행축제'에 당당히 그 이름을 올려 보다 뜻깊고 풍성한 행사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달빛아래 보문호반길을 걸으며 초록으로 펼쳐진 호반길의 싱그러움을 만끽하고, 통기타와 오카리나 버스킹 공연도 보면서 달빛걷기의 진정한 즐거움을 만끽했다.

또한 달빛걷기에 빠질 수 없는 사랑하는 사람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사랑의 러브트리존, 사랑의 소망존, 사랑의 길, 사랑의 징검다리 등의 다양한 미션도 즐겼다.

도착지인 보문수상공연장에서는 특별 초청가수 '박상철'과 퓨전크로스오버 '비스타'의 흥겨운 공연도 선보였다.

경북관광공사 이재춘 전무이사는 "보문호반 달빛걷기 행사가 우리나라 대표 걷기 여행축제에 이름을 올리게 되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재미가 있고 더 많은 감동과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행사를 준비하고 진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