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4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상주상공회의소, '제14회 상주시 근로자 가족 화합 체육대회' 가져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김철희기자 송고시간 2017-05-13 11:26

13일 경북 상주상의 주최로 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린 '근로자 가족 체육대회'에서 신종운 명예회장, 정하록 상주상의 회장, 이정백 상주시장, 박영문 전 KBS미디어 사장(오른쪽부터) 등이 참석한 어린이들에게 상주상무가 기증한 축구선수들의 사인이 적힌 축구공을 전달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김철희 기자

경북 상주상공회의소(회장 정하록)가 주최하는 '제14회 상주시 근로자 가족 화합 체육대회'가 13일 생활체육공원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매년 근로자의 날을 기념하고 근로자의 사기 진작과 노사 화합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회원사 20여개 업체 근로자와 가족 등 6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족구ㆍ여자힘고누기ㆍ단체줄넘기ㆍ계주ㆍ3인4각 등 5개 종목에서 경기를 갖고 화합을 다졌다.

특히 (주)케이티앤에프(대표이사 김남철)와 한라식품(대표 이재한)이 상주시로부터 '우수기업 표창'을 수상했다.

또 김정규씨(백석화학)가 도지사 표창, 장영화씨(은척양조장) 등 7명이 상주시장 표창을 수상한 것을 비롯해 상공회의소 회장 표창과 고용노동부 영주지청장 표창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정하록 상주상공회의소 회장이 13일 오전 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린 '제14회 상주시 근로자가족 화합체육대회'에서 대회사를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김철희 기자

정하록 회장은 대회사에서 "상주에서 생산활동을 하는 많은 기업들이 참여해 그동안 땀흘려온 시름을 모두 내려놓고 즐겁게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고 밝히고 "그 기운을 받아서 회사발전과 삶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이정백 시장은 축사에서 "새롭게 출범하는 정부의 경제정책에 맞춰 일자리 창출과 경제 활성화, 강소기업 유치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상주상공회의소는 2012년 5월2일 설립됐으며 현재 회원사는 140여개 업체다.
 
13일 이정백 경북 상주시장이 회사 발전에 기여해온 모범 근로자들에게 도지사 표창과 상주시장 표창을 시상한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김철희 기자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우수기업/(주)케이티앤에프(대표이사 김남철), 한라식품(대표 이재한) ▲경북도지사 표창/김정규(주.백석화학) ▲상주시장 표창/장영화(은척양조장), 김지훈(삼백레미콘), 이시우(지남철강), 김진영(지티산업개발), 김장길(예스코리아), 차송이(캐프), 김동환(대평) ▲상주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임장환(케이티앤에프) ▲고용노동부 영주지청장 표창/이정순(캐프), 오화동(상산레미콘) ▲감사패/윤보영(상주시청.6급)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