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1월 24일 금요일

닫기
도양기업(주),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안전보건공단 중부지역본부, KOSHA18001 인증서 수여

(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5월 13일 19시 22분

12일 도양기업 송병묵 대표(왼쪽)와 안전보건공단 중부지역본부 이준원 본부장(오른쪽)이 KOSHA18001 인증서 수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안전보건공단 중부지역본부)

도양기업(주)(대표 송병묵)이 사업장 자율 안전보건경영시스템에 대한 인증을 획득했다.

안전보건공단 중부지역본부(본부장 이준원)가 지난 12일 도양기업 본사에서 수여식을 갖고 안전보건경영시스템(KOSHA18001) 인증서와 유공자 표창장을 수여했다.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은 안전보건에 대한 경영자의 의지를 바탕으로 자율적으로 사업장에서 체계적 위험관리체계를 구축하는 것으로 공단에서 심사를 거쳐 우수 사업장에게 인증서를 수여하고 있다.

한편 도양기업은 매출액 기준 업계 10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토공사 전문건설업체로 (주)대우건설, (주)현대건설 등을 주력사로 공사를 수행하고 있다.

공단 이준원 본부장은 “산업재해 근절을 위해서는 구축된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의 작동성을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공정별 근로자의 안전활동 참여 강화와 안전담당 부서의 적시 모니터링이 이뤄져야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대표이사님을 필두로 안전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