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6월 28일 수요일

닫기
잠적‧탈퇴설 난 초아 이번에는 열애설…나진산업 이석진 대표는 누구?

(아시아뉴스통신= 박고은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5월 17일 09시 18분

AOA 초아./아시아뉴스통신DB

잠적‧탈퇴설 등 구설에 휘말린 걸그룹 AOA 멤버 초아가 이번에는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다.

한 매체는 초아(27‧여)가 나진사업 이석진(32) 대표와 지난해부터 열애 중이라고 17일 보도했다.
 
이 매체는 한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초아와 이석진 대표가 조심스럽게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며 ”초아가 가장 힘든 시기에 이 대표를 만나 연예계 활동 외에도 인생 멘토로 많은 힘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두 사람을 이어준 오작교로는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라고 알려졌다.
 
초아의 연인으로 보도되고 있는 이석진 대표는 게임을 좋아하는 김희철과 오랜 기간 친분을 쌓아온 사이라고 알려진다. 이에 사적인 자리에서 초아를 자연스럽게 소개받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해진다.
 
AOA 초아와 열애설에 휩싸인 나진산업 이석진 대표(오른쪽).(사진출처=김희철 SNS)

나진전자월드를 용산에 최초로 설립한 이병두 회장 손자인 이석진 대표는 24세에 나진산업 기획실 사원으로 입사해 이후 기획실장을 거쳐 2011년 4월 대표 자리에 올랐다.
 
이석진 대표는 나진 e-엠파이어 프로게임단 단주로도 활동하는 등 가업을 이어가고 있는 젊은 사업가다.

현재 AOA 초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현재 초아에게 열애설을 확인하고 있다. 확인 후 입장을 밝힐 것”이라며 신중한 입장을 전했다.

앞서 초아는 지난 3월 AOA 단독 콘서트를 마친 뒤 공식 스케줄에 모습을 보이지 않아 잠적설과 탈퇴설에 휘말렸다.
 
하지만 초아는 지난 16일 "소속사와 합의로 이뤄진 휴식"이라고 해명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