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5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이동화 도의원, 배다리 생태공원 환경개선 간담회 가져

[경기=아시아뉴스통신] 강경숙기자 송고시간 2017-05-18 11:56

시설 이용 불편 호소 많아 시설 개선에 힘 보탤 것
이 의원은 이날 비전2동 체육회임원들과 평택 소사벌지구 배다리 생태공원 환경개선에 필요한 점들을 논의했다.(사진제공=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평택상담소에서 이동화 경기도의원(바른정당. 평택4)은 17일 비전2동 체육회임원들과 평택 소사벌지구 배다리 생태공원 환경개선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평택시 소사벌지구에 위치해 있는 배다리 생태공원이 조성됨에 따라 최근 시민들이 힐링의 장소로 많이 찾고 있지만, 시설 이용에 불편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았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시민들이 안전하게 마실 수 있는 음수대 설치 및  시민들이 편히 쉴 수 있는 쉼터(파고라)설치, 반려동물 오물처리 등이 집중 논의됐다.

이동화 의원은 "배다리 생태공원이 평택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뿐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가 이용하는 공간이므로 이용하는데 편리하고 안전한 공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 갖고 지원할 부분이 있으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는 지역발전을 논의하는 테이블로서 도민 소통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 경기도 31개 시?군에 설치?운영(평일 오전 10시~오후 6시)중이며, 경기도의회 상담소를 검색하면 가까운 상담소 위치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