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5월 27일 토요일

닫기
나들이 가족모임은 일산맛집 '피에스타9 일산탄현점'

(아시아뉴스통신=이승주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5월 18일 14시 20분

피에스타9 일산탄현점./아시아뉴스통신 DB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사람들의 나들이가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맛집을 찾아다니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어 맛집에 대한 관심도 한층 높아지고 있다.  

돌잔치, 환갑잔치, 생일파티, 웨딩파티와 같은 가족모임을 소규모 뿐 아니라 큰 규모에 이르기까지 각종 행사들도 많아지고 있다.

피에스타9 일산탄현점은 여러 행사를 한 곳에서 치를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과 소규모로 진행할 경우 고객이나 자신의 취향에 맞춰서 연출 할 수 있어 나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다.  

업체 측은 "일산지역은 수도권의 다른 지역과의 접근성이 좋아서 파주뿐 아니라 경기도 전역의 많은 행사가 치러진다. 기업이 밀집되어 있어 기업행사, 단체모임도 많이 이뤄진다"며 "피에스타9 일산탄현점은 복합문화공간으로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 각종 요리경연대회에서 상을 수상한 요리사들이 많이 있어 한식, 양식, 중식 등 여러 종류의 음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피에스타9 일산탄현점 쉐프진들은 각종 요리대회에서 입상할 정도의 실력자들로 포진돼 있으며 최근 한국음식관광협회 개최로 진행된 ‘2016 KFTE 한국국제요리경연대회’에서 조리부가 금상을 수상, 주목받은 바 있다.

무엇보다 최상급 재료로 준비된 140여 가지의 최고급 호텔식 뷔페는 음식의 색채와 영양 밸런스까지 갖췄다. 

홍성만 피에스타9 일산탄현점 대표는 “많은 고객들이 대규모의 모임보다 소규모의 행사를 많이 치른다. 개성과 취향에 맞는 모임을 진행하고 더 좋은 음식과 서비스로 가족행사 뿐만 아니라 기업행사의 격을 한 단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