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7월 26일 수요일

닫기
'한민협' 독서논술지도사, 방과후지도사, 심리상담사 등 민간자격증 무료 온라인 강의 실시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5월 19일 00시 00분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자격증 정식등록 기관인 '한국민간자격증협회'(이하 한민협)에서는 청년취업 및 실업자, 경단녀 등을 대상으로 운영 중인 민간자격증 강좌에 대해 고용노동부와 동일한 혜택으로 전 과정 무료 온라인 강의를 운영 하고 있다.

방과후지도 과정에는 방과후지도사 1급과 2급, 독서논술지도사 1급, 스토리텔링수학지도사1급, 아동미술지도사 1급과 2급 등이 있으며, 사회복지시설, 복지기관센터 종사자, 일반인, 직장인, 학부모 등에게 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제공 = 한국민간자격증협회)

심리상담사 분야의 개설자격과정은 아동심리상담사 1급, 노인심리상담사 1급 자격증 등의 특성화된 자격과정과 분노조절상담지도사 1급, 아동폭력예방상담사 1급, 가족심리상담사 1급, 학교폭력예방상담사 1급 자격증 등의 심리유형별로 초점을 맞춘 과정이 있다.

이 외에 공예과정으로는 냅킨아트지도사, 클레이아트지도사, 색종이접기지도사, 풍선아트지도사, POP디자인지도사, 펠트공예지도사 등의 부업 또는 창업으로도 활동 할 수 있는 특색 있는 수업과정도 운영 중에 있다.

한민협은 각 자격증별로 샘플강의를 공개하고 있다. 샘플강의는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을 하지 않고 바로 볼 수 있어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수강생들의 편의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전 강의 스마트 폰, 테블릿PC, 노트북 등으로 언제 어디서나 수강이 가능하며, 무료수강신청방법은 ‘한민협’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추천인 코드란에 'study' 를 입력하면 총48종 개설과정 중 희망과정에 대해 무료로 수강을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