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5월 28일 일요일

닫기
삼성증권, 온라인으로 ELS 사전예약 이벤트 펼쳐

(아시아뉴스통신=전규열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5월 19일 10시 37분

삼성증권 ELS.(사진제공=삼성증권)


삼성증권은 오는 22일~25일까지 온라인으로 1000만원 이상 공모 파생결합증권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쿠폰을,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MY캐시쿠폰 이벤트에 신청하고, 삼성증권 POP HTS, 모바일앱(mPOP),홈페이지 등에서 온라인으로 1000만원이상 ELS, DLS, ELB, DLB에 가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캐시쿠폰을, 가입금액별로 보너스 캐시쿠폰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삼성 공기청정기를 지급한다. 19일까지 사전 예약하면 1만원 캐시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삼성증권은 지난 2003년 ELS 발행 및 운용을 시작한 이래, 지난 13년간 상환 완료된 지수형 ELS 중 원금 및 수익상환 된 ELS의 비중은 99%이며, 손실상환됐던 ELS를 포함하더라도 전체 지수형 ELS의 연평균 수익률은 6.7% 수준으로 ELS 설계 및 운용 능력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삼성증권 윤용암 사장은 상품 경쟁력 강화를 강조하며, 삼성증권은 안정적으로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구조의 ELS/DLS를 비롯해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한편 삼성증권 계좌가 없어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저금리 시대 최적의 투자처인 ELS에 누구나 가입할 수 있고, 스마트폰에 삼성증권 모바일앱을 설치하고 본인 신분증만 있으면 5분만에 계좌를 개설할 수 있고, 바로 모바일앱에서 ELS도 가입할 수 있다. 

또한 신규고객이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하고 금융상품을 거래하면 총 3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지급하며,모바일로 국내주식 거래시 3년 동안 수수료를 면제해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