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티젠,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서 다양한 제품군 선보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규열기자 송고시간 2017-05-19 11:52

티젠, 2017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서 다양한 제품군 선보여.(사진제공=티젠)

kOTRA가 주관하며 19일까지 개최되는 일산 KINTEX에서 열리는 2017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서 티젠의 신제품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첫째로 최근 출시된 슈퍼 프룻과 녹색채소, 식이섬유를 담은 신제품 '슈퍼 스무디'가 있다. 모닝 클렌즈 '그린톡스 스무디'와 베리 3종류가 들어간 '마키베리 스무디' 2종으로 출시되며, 몸에 좋은 재료와 맛 두 가지를 모두 충족시키는 웰빙 제품이다. 둘째로 미의 상징 양귀비와 서태후가 즐겨마셨다는 보이차를 분말 형태로 간편하게 스틱포장한 ‘보이차 워터믹스’를 선 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찬물에 타서 바로 즐길 수 있는 콜드브루 티 2종(히비스커스티, 보이차)도 처음 소개된다. 


티젠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다양한 라인으로 티젠의 블렌딩 티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프리미엄 티를 우아하고 간편하게 즐기는 ‘티라운지’는 기존에 잎차를 우릴 때의 불편함을 말끔하게 해소해 주며, 고리형 태그지로 다양한 다기류에 걸어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2017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히트예감브랜드로 선정된 티젠 캡슐티도 선보인다. 고압을 이용한 기계 추출방식으로 차의 맛을 더 깊고 진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외 틴캔 제품은 피라미드형 티백 15개가 낱개 포장되어 있는 제품이다. 일반 티백 보다 넓은 여유 공간으로 찻물이 잎 사이로 더 잘 스며들게 해 차를 더욱 진하게 우려낼 수 있다. 


티젠에는 카페나 레스토랑 등 영업장에 납품하기 위한 대용량 파우치 제품들도 따로 마련되어 있다. 첫번째 프리믹스 제품 라인으로는 먼저 녹차 고유의 색과 맛이 진해 쿠키, 빵 등의 디저트와 라떼, 스무디, 빙수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말차믹스가 있다. 

그 밖에 세계 3대 홍차 중 하나인 스리랑카 우바 홍차를 사용한 홍차믹스와 그릭 요거트 분말을 사용한 요거스무디믹스, 렌틸콩, 퀴노아, 귀리와 고소한 현미가 함께 담긴 슈퍼곡물믹스가 있다. 사업자용 프라미드 티는 30여가지의 다양한 블렌딩티와 싱글티로 구성되어 있으며 1개 파우치 당 피라미드 티백 25개가 포함되어 있다. 차분말은 유기농 말차 등 총 10종으로 출시 예정이며, 이번 식품대전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 행사의 주요 프로그램 중 하나인 2017 서울 푸드 어워즈에서 티젠의 티라운지’와 캡슐티가 각각 힐링 부문과 이노베이션 부문에서 수상할 예정이다. 특히 캡슐티는 지난 2017 제5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히트예감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