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전남동부보훈지청, 보훈가족 장수사진 증정 및 포상식 성료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양도월기자 송고시간 2017-05-19 15:13

‘고령 보훈가족 장수사진 증정 및 후원기관 포상식’을 가졌다.
전남 동부보훈지청 - 고령 보훈가족 장수사진 증정 및 후원기관 포상식./(사진제공=전남 동부보훈지청)

전남동부보훈지청(지청장 강명중)에서는 지난 4일 청사 사무실에서 장수사진 증정자, 수상자, 복지인력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령 보훈가족 장수사진 증정 및 후원기관 포상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지난 4월 3일 장수사진을 촬영한 순천지역 어르신 총 30명을 대신해서 참전유공자 두 분께 사진을 증정하고, 본 사업의 후원기관인 LG화학여수공장 PVC어울림봉사단 양방열 단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장수사진을 받지 못한 28명의 어르신들은 각 지역별로 보훈섬김이를 통해 별도 전달할 예정이다.

강명중 지청장은 인사말에서 "회사생활 등 어려운 여건에서도 보훈가족들의 장수사진 지원사업에 적극 참여해 준 수상자 및 관계자들께 감사를 전하고, 동 사업이 고령어르신들의 건강 기원과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소회를 밝혔다.

전남동부보훈지청 관계자는 "앞으로 본 사업을 순천 이외에 여수, 광양, 구례, 곡성, 보성, 고흥 등 지청 관할 전 지역으로 확대하여 보훈대상자들의 삶의 질 향상 및 정부3.0 보훈문화 확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