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새 출발의 시대, 한강의 기적을 다시 한 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배준철기자 송고시간 2017-05-19 17:15

오는 21일 일요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세계로TV 김원기 대표의 ‘무료 명품강연회’ 열려
32년간의 노하우를 무료로 공유하는 세계로TV의 김원기 대표가 환호하는 청중들에게 미소로 화답하며 강연장에 입장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배준철 기자


새 정부 출범에 대한 기대일까? 최근 강세가 이어지면서 돈을 빌려 투자를 하는 규모가 가파르게 늘고 있는 추세다.

최근 한 협회의 발표에 따르면 개인 투자자들이 주가 상승을 예상하고 증권사에서 돈을 빌려 투자하는 걸 말하는 신용거래융자가 최근 3개월 만에 6.9%, 5000억원 가까이 늘었다고 한다.

이에 지난 몇 년간 전국 각지의 수많은 투자자들에게 스마트하게 자산을 늘리는 방법을 알려주는 ‘명품 강연회’를 무료로 열어왔던 세계로TV의 김원기 대표에게 주목할 필요가 있다.

32년 경력의 전문가로서 ‘한국의 워렌버핏’이라 불리는 그는 오는 21일 오후 2시엔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강연회를 연다고 한다.

’그랜드 워커힐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며 도보 이동 보다는 서울 지하철 5호선 광나루역 2번 출구에서 수시로 운행하는 ’워커힐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길 추천한다.

또한 그간의 강연회에서 김 대표는 32년 동안의 노하우를 총망라한 ’이윤은 극대화하고 리스크는 줄여주는 투자 비법‘으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신가치투자’의 정의와 명쾌한 해법의 시간을 가졌었다.

이날 강연회의 주제는 “아시아의 시대를 준비하는 우리의 자세”라고 하니 김원기 대표의 노하우를 배우고 싶은 청중들은 서둘러 강연장을 찾아 좋은 자리를 선점해야하지 않을까 한다.

수년간 이어진 세계로TV의 ‘명품 무료강연회‘는 오는 28일 오후 2시, 다시 한 번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 워커힐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며 6월 4일 일요일 오후 2시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스탠포드 호텔’에 열린다고 하니 김원기 대표의 노하우를 만나볼 수 있겠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