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7월 26일 수요일

닫기
하동군 '부부의날' 기념행사 개최

(아시아뉴스통신= 주성진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5월 19일 17시 08분

하동군경찰서 4대악근절운영 (아시아뉴스통신=주성진기자)

19일 오후 7시부터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17 부부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된다.
 
경남 하동군은 부부의 날(21일)을 앞두고 기념행사에서 부부헌장 낭독, 유공자 시상, 기념사, 축사, 부부사랑 편지 낭독,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가족 및 지역사회의 소통과 공존, 그리고 위기가족 극복에 모범이되고 평등 부부문화 확산 등에 기여한 부부 5쌍에게 군수 표창패가 수여된다.
 
하동군 어머님들의 녹차시음회 모습 (아시아뉴스통신=주성진기자)

이날 행사에 앞서 하동경찰서의 경찰관들이 4대 사회악 근절홍보관이 설치·운영하고 있으며 하동군 어머님들이 녹차시음회 준비로 분주한 모습이 보이고 있다.
 
하동군은 4명의 자녀를 두고 화목한 가정을 꾸리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박무언·김명순(진교면) 부부가 잉꼬부부상, 다문화가정을 이뤄 10년간 화목한 가정생활에 모범을 보인 하경로·정유미(하동읍) 부부가 무지개부부상을 수상한다.
 
또 평소 서로를 존중하고 아끼며 57년간 건강한 가정을 꾸려온 양규한(83)·신쌍순(80·하동읍) 부부가 백년해로부부상, 영·호남 출신이 만나 사회봉사 활동을 하며 35년간 함께한 이형순·박미희(화개면) 부부가 영호남부부상을 받는다.
 
그리고 교통사고로 하지기능 1급 장애인이 된 남편을 간호하며 부부애로 서로 의지하며 모범적인 가정상을 정립한 주형호·고지민(적량면) 부부가 한마음부부상을 수상한다.
 
하동군 부부의날 기념행사 브르노 팝스 오케스트라 리허설.(아시아뉴스통신=주성진기자)

기념식에 이어 특별 초청된 브르노팝스 오케스트라(단장 김수범)이 오케스트라 공연 및 바이올린, 성악 연주를 펼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현재 리허설을 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