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0월 21일 토요일

닫기
경상남도, 중소기업 항노화 제품 판로 확대 지원에 나선다.

경남도․경남항노화주식회사․항노화 기업체 간 상생발전 다양한 의견 피력

경남항노화주식회사의 중소기업 제품 판매대행 등 판로 확대 협의

(아시아뉴스통신= 김회경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5월 19일 18시 21분

경상남도 항노화 기업체 간담회 (사진제공=경상남도)

경상남도가 경남항노화주식회사와 항노화 기업체 간 상생발전 방안 등을 논의하기 위해 ‘항노화기업체 간담회’를 19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조규일 서부부지사 주재로 경남항노화주식회사와 항노화 기업체 대표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남도청 서부청사 중강당에서 진행됐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경남항노화주식회사의 설립배경과 추진사업에 대해 소개했으며, 상생발전방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이 개진됐다.
  
회의에 참석한 기업체 대표들은 영세한 기업 규모에 따른 판로개척의 어려움을 토로하면서 경남도의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하기도 했다.
  
또한 상생발전을 위한 협력사업의 일환으로 항노화 기업체의 판로 확대를 위해 경남항노화주식회사의 항노화 기업 제품 판매대행에 대해서도 협의했다.
  
경남항노화주식회사는 이번 간담회 결과를 바탕으로 온라인 쇼핑물을 구축하고, 판매제품 선정 기준과 판매수수료율을 결정하는 등 항노화 제품 판매대행을 위한 절차를 진행할 계획이다.
  
조규일 경남도 서부부지사는 “이번 항노화 기업체 간담회를 계기로 경남항노화주식회사와 기업체 간의 상호협력을 위한 협의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져 서로 상생발전하고 수익을 확대해 나갈 수 있기를 바라며, 경남도도 이를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한편 ‘경남항노화주식회사’는 경상남도와 산청․함양․거창․합천군에서 공동출자해서 만든 주식회사로서 산청군 소재 경남한방약초연구소에 사무실을 열고, 지난 3월 30일 개소식을 가졌다.

경상남도의 지역특화사업인 항노화 웰니스 관광 프로그램과 동의보감탕전원의 운영지원, 홍보․마케팅을 맡아 경남 항노화 웰니스 관광산업발전을 가속화시키고 항노화 서비스 제공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할 목적으로 설립됐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