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1월 25일 토요일

닫기
신안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찾아가는 섬 행복 나눔의 날’ 운영

도초 우이도에서…이미용.이동세탁서비스, 한양방진료 등

(아시아뉴스통신= 고정언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5월 19일 19시 01분

17~18일 이틀간 신안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도초면 우이도에서 '제6회 찾아가는 섬 나눔의 날' 봉사활동을 펼쳤다.(사진제공=신안군청)

전남 신안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대표위원장 고길호.협의체)는 지난 17일과 18일 도초면 우이도에서 주민의 복지체감도 향상을 위한 공공·민간 협력 사업 ‘제6회 찾아가는 섬 행복 나눔의 날’을 운영했다.

이날 현장에는 협의체, 신안군 주민복지과, 도초면사무소, 신안군복지재단, 신안지역자활센터, 신안군노인전문요양병원, 우이도 이장단·부녀회·청년회 등 10개 공공·민간 기관 및 단체가 참여했다.

협의체는 이날 이동세탁서비스 25건, 이미용 서비스 30건, 물리치료 및 한방진료 24건, 양방진료(영양제) 56건, 자장면 봉사 80건 등의 복지서비스를 지원했다.

우이도 주민들은 “맛있는 자장면을 참여자들과 함께 어울려 먹고,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받는 시간동안 주민 모두가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협의체에서는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미치지 못한 지역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다양한 복지서비스 제공을 통한 섬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