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신예 아이돌, MONT 첫 티저 발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7-05-19 22:32

아이돌 그룹 MONT.(사진제공=MONT)

아이돌 그룹 'MONT'의 신곡 티저가 18일 발표됐다.

KPOP의 국가대표가 되겠다는 MONT는 5인조로 구성된 그룹이나 이번 첫 싱글에는 독특하게도 3명의 멤버가 참여했다.

다음해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MONT'가 3명의 멤버를 우선적으로 공개하며 발표한 타이틀곡은 'SORRY'라는 제목으로 박명수 바다의 왕자, 이루 흰 눈, 지아 술 한잔해요 등 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스타 작곡가 이주호 작곡가의 곡이다.

Future r&b soul 과 dance hall 의 크로스오버(cross over)기반으로 프로듀싱 한 곡으로,모던하고 간결한 멜로디와 MONT의 담백한 보이스가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MONT의 첫싱글은 19일 멜론에서 공개됐다.

첫 싱글을 발표한 MONT는 정식 데뷔 전  첫 곡 SORRY를 선보이며 팀 완전체가 결성되기 이전임에도 해외팬들이 급속도로 늘어나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폴란드, 이스라엘, 이탈리아, 덴마트, 말레이지아 등 유럽, 중동, 아시아에서 급속도로 팬이 증가하며 데뷔전부터 주목받고 있다.

MONT의 SNS(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에는 다양한 국가에서 팬들이 늘고 있으며 각 국가마다 팬 페이지가 생겨나고 있다.

MONT의 또 다른 이름으로 '산속의 아이돌'로 불리우고 있다.

MONT는 팀이 결성 후부터 바로 리얼로 산속에서 합숙하며 연습하고 데뷔를 준비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들은 차가 없으면 나갈 수조차 없는 산 한 가운데 위치한 숙소에 숙식을 하고 바로 옆에 위치한 연습실에서 거의 하루종일 연습하며 보내고 있다.

또한 눈이 오는 날에는 눈을 직접치우며 산 속에서 잡초도 뽑고 간단한 농사일도 겸하면서 실제 산 속 체험을 하며 보내고 있다.

특별한 합숙생활로 다양한 재미들을 엿볼 수 있도록 'MONT'의 SNS에 에피소드들을 멤버들이 직접 올리며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약 4개월째 산 속 합숙을 적응해 오고 있으며 다음달부터는 V라이브와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추가로 제작해 대중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