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1월 24일 금요일

닫기
인천가구단지 ‘더빅가구’ , ‘리바트가구 그랜드 오픈’ 기념 할인행사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5월 20일 10시 55분

인천가구단지 ‘더빅가구’는 리바트가구 부평점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오픈 기념 특가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에서는 더빅가구에서 전시 판매되고 있는 리바트가구를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리바트가구 뿐만 아니라 신혼가구, 혼수가구, 엔틱가구, 편백가구, 흙침대, 돌침대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설명 = 더빅가구)

인천가구단지는 경기도 지역에 위치한 서인천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포천가구단지 등과 비교해 다양한 중소브랜드 및 대기업 브랜드가구가 입점해 있으며, ‘더빅가구’는 인천가구단지에서 단일 매장으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1500평의 쇼룸을 가지고 있는 가장 큰 규모의 매장이다.

넓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상품의 전용 쇼룸이 준비되어 있다. 엔틱가구, 수입가구, 가죽쇼파, 편백가구, 신혼가구, 흙침대, 돌침대, 학생가구 전용 쇼룸이 구분되어 있어 취향에 맞는 가구를 편안한 환경에서 비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더빅가구는 공장직영점으로 운영되어 소비자 직거래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모든 가구와 쇼파는 맞춤제작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수입매트리스와 미국매트리스 직수입을 통해 인기 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멀티샵을 함께 운영 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