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1월 24일 금요일

닫기
인천가구단지 ‘황갤러리' 혼수, 신혼가구 ‘5월 신상품 50% 할인전' 개최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5월 20일 11시 55분

인천가구단지 ‘황갤러리’는 혼수가구, 신혼가구에 대해 ‘5월 신상품 50% 할인전’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 사진제공 = 인천가구단지 황갤러리 제공 )

이번 행사는 ‘황갤러리’가 단독으로 진행하는 할인전으로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에 대해 189만원 패키지 특가전을 진행하며, 5월에 새롭게 입고된 신상품에 대해서도 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동시에 신혼가구와 혼수가구 세트를 189만원에 판매하는 특가전도 진행한다.

신혼가구 189만원 세트는 침대퀸사이즈 (프레임+포켓매트 포함), 장롱 10자, 화장대(의자포함), 거실장(슬라이드형), 5단 서랍장(또는 대리석 4인 식탁 중 선택)으로 구성된다.

‘황갤러리’ 는 서인천가구단지에 위치해 있는 신혼가구, 혼수가구, 원목가구, 미사리가구, 샤무드쇼파, 북유럽원목가구, 편백나무 전문 매장으로 가구공장 직영점이기 때문에 가구가 저렴하고, 소파는 국내 공장에서 직접 주문생산하기 때문에 맞춤가구제작, 맞춤소파제작이 가능하다.

서인천가구단지는 수도권에 부천, 김포, 의정부, 고양, 일산, 파주 가구단지 등이 있지만 그 중에서 넓은 평수를 가진 매장으로 쇼룸에 많은 투자를 함으로써 소비자가 가구를 구매할 때 꼭 알아야 하는 배치와 구성 그리고 인테리어 정보를 모두 확인할 수 있는 가구단지이다.

또한, 황갤러리는 가구박람회를 통해 예비신혼부부들에게 미사리가구 직영점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친환경원목가구, 편백가구, 샤무드쇼파 전문 매장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