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1월 23일 목요일

닫기
폴리텍大 안성캠, 물품 재사용 및 나눔 '아름다운 동행' 행사 개최

사회공헌과 기부 문화 재학생, 지역 사회에 널리 알리고 물품 재사용 의식 고취 위한

(아시아뉴스통신= 이석구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5월 20일 12시 17분

지난 18일 한국폴리텍대학 경기 안성캠퍼스(학장, 김명희)는 제26회 솔바제 학생축제와 더불어 ‘아름다운 동행’ 행사’를 개최했다.(사진제공=안성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경기 안성캠퍼스(학장, 김명희)는 지난 18일 제26회 솔바제 학생축제와 더불어 ‘아름다운 동행’ 행사’를 개최했다.
 
20일 안성캠퍼스에 따르면 ‘아름다운 동행’ 행사는 사회공헌과 기부 문화를 재학생, 지역 사회에 널리 확산하고 물품 재사용 의식 고취 및 소외된 이웃에게 기부물품 전달을 위해서다.
 
이 행사는 인성함양 교육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참인(charming) 인성 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 경제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나눔문화 확산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고자 지난 3년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안성캠퍼스의 지역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날 양말 및 의류, 전기 기사 자격증 준비 관련 서적, 휴대용 셀프 카메라 봉 등 160점 이상의 다양한 물품을 기증 받아 사랑 나눔을 실천했으며 안성캠퍼스 총학생회는 학생 축제 시 제공 예정인 이온 음료를 재학생의 동의를 얻어 캔 음료수 60개를 기부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 줬다.
 
김명희 학장은 “아름다운가게와의 꾸준한 협력으로 자원의 재순환 활동을 강화하고, 소외계층의 안정과 성장을 위한 건전한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