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5월 26일 금요일

닫기
호주 어학연수 및 유학 전문 유니센터, 호주대학 입학설명회 6월 3일 개최

(아시아뉴스통신=서민기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5월 20일 12시 34분

사진제공 = 유니센터

호주 어학연수 및 유학 전문 유니센터가 오는 6월 3일에 호주대학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니센터는 전세계 상위 1-3%에 속한 호주명문대학과 협력되어 있으며 IELT 전문 수업, 호주어학연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해 호주유학 비용을 최대 70%까지 절감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춘 유학원이다.

유니센터 국제전형 프로그램은 서울 강남에 위치한 ‘유니센터 코리아’에서 호주대학 과정과 동일한 1학년 1학기 과정을 수료하고 12개의 호주 명문대학교에 1학년 2학기 편입을 하는 것을 말한다. 1학년 1학기 과정을 국내에서 학업하기 때문에 호주대학교에서 학점 면제가 가능하다. 또한, 기존 정식 허가에 따른 국제전형 보다 훨씬 수월하게 입학이 가능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유니센터는 국제전형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들에게 IELT 전문 수업과 영어 성적 미달 시 대학부설 호주어학연수를 30주간 무료로 제공한다.

국제전형 프로그램을 통해 편입이 가능한 12개의 호주 명문대학교 리스트는 그리피스대학교, 아들레이드대학교, 라트로브대학교, UMA 서호주대학교, WSU 웨스턴시드니대학교, 커튼대학교, 디킨대학교, UNISA 남호주대학교, 울릉공대학교, 뉴캐슬대학교 이다.

모든 대학교의 학사과정은 24목이며 국내에서 1학년 1학기 총 4과목을 수료하고 호주대학 편입 후 1학년 2학기 총 4과목, 2학년 총 8과목, 3학년 총 8과목으로 학사과정을 거치게 된다. 각 대학의 입학 가능 학사전공 리스트는 회계학, 금융학, 경영학이며 자신의 적성을 고려해 선택이 가능하다.

유니센터 관계자는 “수능점수, TOEFL 점수를 토대로 학생들을 평가하는 국내 대학입시제도와 달리 학생들의 가능성을 최우선으로 보는 새로운 페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며 “국내 대학 입학이 어렵거나 비용 문제로 호주 어학연수 및 유학을 포기했던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서 “호주대학교 학사학위 수료 후에는 2년간 유효한 PSW(Post Study Work) 비자가 발급되어 호주 기업에서 커리어를 쌓고 나아가 영주권 취득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호주대학 입학설명회는 호주 관계자를 한국으로 초청하여 더욱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참가안내는 ‘유니센터 호주대학교 국제전형’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