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충남도-시‧군 관광유치단 ‘백제야’ 일본서 시동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하동길기자 송고시간 2017-05-21 13:20

22~24일 코리아 트래블마트 참가…세일즈콜 활동 병행
공산성 야경./아시아뉴스통신 DB

충남도가 일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시군과 공동으로 구성한 관광유치단 ‘백제야!(百濟夜)’의 일본 현지 활동에 돌입한다.
 
도는 백제야의 첫 번째 일본 현지 활동으로 오는 22~24일 오사카에서 열리는 한국문화 관광대전 ‘2017 코리아 트래블마트’ 행사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도와 논산시, 부여군이 공동으로 일본 여행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하는 비즈니스 상담회와 관광 설명회에 참석하고 현지여행사에 들러 세일즈콜 활동도 진행한다.
 
충남도와 백제역사 유적에 관심이 많은 현지여행사를 대상으로 백제역사유적지, 2017 금산세계인삼엑스포, 보령머드축제, 빅필드 뮤직 페스티벌 등 도내에서 열리는 각종 축제, 이벤트 행사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작업도 전개한다.

이홍우 도 관광마케팅과장은 “백제유적지구의 유네스코 등재 이후 일본인 방문이 대폭 증가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올해 보령머드축제나 인삼엑스포 같은 대규모 행사를 중심으로 일본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관광소재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도는 올해 일본뿐만 아니라 중국, 대만, 홍콩, 말레시아 등 중화권 국가로 충남관광 시장을 대폭 확대하기 위해 해당 국가를 찾아가는 적극적인 관광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