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남대학교 총학생회, 학내 청소•경비 등 담당 직원 초청 식사대접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광열기자 송고시간 2017-05-22 10:37

19일 경남대학교 총학생회가 학내 청소?경비 등 담당직원들을 초청해 가진 행사 모습.(사진제공=경남대학교)

경남대학교 총학생회(회장 강승우)는 지난 19일 10.18 광장에서 ‘학우들을 위해 일해주시는 분들에게 보답드립니다’란 주제로 학내 청소?경비 등을 담당하는 직원 100여명을 초청해 식사와 기념품을 제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학내 곳곳에서 학우들을 위해 노력하는 직원들에게 조금이나마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은 마음에 총학생회 차원에서 기획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평소 학생들에게 바라는 점, 전하고 싶은 말 등을 소통하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

강승우 총학생회장은 “입학해서 졸업할 때까지 대학의 문화를 제대로 느껴보지도 못하고 취업준비만을 위해 성적과 스펙 쌓기에 올인하는 학우들의 모습이 안타까웠다”며 “이번 축제를 통해 대학의 낭만과 문화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진행된 한마대동제는 다양한 먹거리 장터와 캠페인으로 행사기간 동안 약 7만여명의 대학생과 지역주민들이 참여했다.

특히 안전한 축제를 최우선으로 한 총학생회의 진행으로 철저한 안전교육과 절주?귀가 캠페인을 전개한 결과, 행사기간 내 단 한건의 안전사고도 발생하지 않는 성과를 거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