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 체력왕 선발대회 개최

[부산=아시아뉴스통신] 도남선기자 송고시간 2017-05-22 19:40

부산관광공사가 운영 중인 유스 호스텔 ‘아르피나’ 전경./아시아뉴스통신DB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는 오는 6월 1일부터 2일간 아르피나에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도전!! 아르피나 체력왕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국민체육진흥공단 체력인증센터에서 주관하는 ‘국민체력100’ 사업과 연계해서 진행된다. 아르피나는 첨단 체력측정 장비를 활용해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과학적 체력관리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대회 참가자들은 첨단 체력측정 장비를 통해 개인별 기초체력 측정 및 체성분을 분석하고 맞춤형 운동처방을 제공받는다. 또한 측정결과를 토대로 문화체육관광부장관의 체력인증서를 발급받는다.
 
아르피나는 대회 참가자 중 체력우수자로 선정된 12명에게 부상으로 아르피나 스포츠센터 이용권 지급한다. 참가자 모두에게도 소정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으며, 오늘부터 31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 및 참가신청 방법은 아르피나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아르피나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시대 흐름에 맞게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구상해 부산 대표 공기업으로서 역할수행이 목적”이라며, “과학적 체력관리서비스 제공을 통해 지역주민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