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계양구노인복지관, 2017년 재가대상자 효(孝)사랑 어버이 잔치 진행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7-05-23 11:29

18일 계양구노인복지관, 2017년 재가대상자 효(孝)사랑 어버이 잔치’를 실시했다.(사진제공=계양구청)

인천 계양구노인복지관(관장 조정휘)은 경로효친의 전통적 미덕을 기리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2017년 5월 18일 목요일 복지관 신관 3층 소강당에서 저소득 재가복지 노인 26명을 대상으로 ‘효(孝)사랑 어버이 잔치’를 실시했다.
 
‘효(孝)사랑 어버이 잔치’는 카네이션 전달 및 어버이은혜 합창, 축하공연, 위로물품 전달 순으로 진행됐으며 가족과 유대 관계가 부족한 재가노인들에게 가족들을 대신해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정서적 안정을 도모하는 시간이 되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인천계양지사(지사장 김소망)의 위로물품, 중식제공 등 전반적인 행사 지원, 공주플라워(대표 함장순)의 카네이션 지원, 혜성광고(대표 김태수)의 현수막 후원, 계양구노인복지관 고전무용 동아리 및 이화유치원(원장 허진) 공연봉사 등 지역 내 많은 단체와 업체들이 함께 해 뜻을 더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노인은 “카네이션도 달고 어버이 은혜도 불러주니 눈물이 나는 것을 참았다. 화려한 공연과 함께해 더 즐거웠다.

복지관에서 매년 이렇게 좋은 자리를 마련해주니 기쁘고 참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복지관 관계자는 “나눔으로 오늘 행사를 빛내주신 많은 단체와 업체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 노인들에게 오늘 하루가 그동안의 외로움과 소외감을 잊고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란다.

후원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내 부모뿐만 아니라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게도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