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충북대, 글로벌 차이나 학기제 교환학생 선발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성식기자 송고시간 2017-05-23 16:59

26일까지 접수 마감…영어권 학기제 교환학생도 추가 선발
충북대학교 심벌 로고./아시아뉴스통신DB


충북대학교(총장 윤여표)는 오는 26일까지 2017년 2학기 글로벌차이나 학기제(GCSP: Global China Semester Program) 파견 교환학생을 선발한다.


글로벌차이나 학기제 프로그램은 중국 경제의 중추 상하이에 위치한 중국 100대 명문대학인 동화대학교에서의 맞춤식 커리큘럼과 다양한 문화 행사 및 교류를 통해 참여자에게 어학 능력을 향상하고 21세기 글로벌 문화를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원 자격은 충북대 학부 재학생으로 접수 마감일 기준 1학기 이상을 이수해야 하며 기 이수한 전체 학기의 성적 평점 평균이 3.0 이상여야 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학생은 오는 26일 오후 4시까지 충북대 종합정보시스템(gaesin.chungbuk.ac.kr) 개인정보 란에서 어학연수를 신청한 뒤 지원서를 작성하고 지원현황에 제출 서류를 업로드 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충북대 홈페이지 공지사항(www.cbnu.ac.kr)을 참조 가능하다.


충북대는 글로벌차이나 학기제 프로그램과 더불어 미국, 뉴질랜드,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4개국 영어권 국가의 학기제 파견 교환학생도 오는 26일까지 추가로 모집한다.


합격자는 이달 31일 종합정보시스템 홈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