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서울현대전문학교 호텔조리과 과정, 높은 취업률 비결 공개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이승주기자 송고시간 2017-05-23 17:56

서울현대전문학교 호텔조리과 과정 수업 모습.(사진제공=서울현대전문학교)
 
청년실업률이 역대 최고치를 기록한 가운데 계속해서 97%의 높은 취업률을 기록하고 있는 서울현대전문학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실무중심의 수업을 통해 전문적인 기술을 가진 셰프를 양성하는 호텔조리과 과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서울현대전문학교 호텔조리과 과정의 관계자는 “이론 중심의 타 학교와 다른 실무중심의 교육, 실력 있는 스타 교수진, 차별화 된 커리큘럼이 97%의 높은 취업률 이어가는 비결인 것 같다”고 전했다.

실제 이 학교 호텔조리과 과정은 국보급 스타 셰프인 에드워드 권 셰프와 최현석 셰프가 각각 학장과 교수로 재직 중이며 한식?양식?일식?중식 등 각 분야의 조리기능장 교수진이 재직해 실무중심의 실습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재학생들의 실력 향상과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현재 2년제호텔조리학과 과정 4년제호텔조리학과 과정 서양조리학과 과정 마스터셰프학과 과정으로 세분화해 호텔조리과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미슐랭 스타 셰프의 특강 분자요리 연구소를 통한 분자요리수업, 방학 기간을 이용한 자격증 특강 등 다양하고 체계적인 수업을 진행하여 차별화되고 전문성을 가진 셰프 양성에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서울현대전문학교 호텔조리과 과정은 하얏트호텔 쉐라톤호텔 콘래드 호텔 등 국내 특급호텔에 취업자를 대거 배출했으며 교내에 글로벌취업센터를 운영해 독일 일본 호주 미국 등 전 세계에 취업자를 배출하고 있다.

이처럼 높은 취업률을 기록하고 있는 서울현대 직업 전문학교는 현재 호텔조리학과 과정의 2018학년도 신입생을 100% 면접전형을 통해 선발하고 있다.

자세한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