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정현복 광양시장, 주요 먹거리?교육 현장 직접 방문해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유성진기자 송고시간 2017-05-24 22:48

유기농 벼 모내기 연시회, 백운 Style 과정중심 평가 학부모 연찬회 등 찾아 시민 목소리에 집중
광양시청 전경.(사진제공=광양시청)

정현복 광양시장은 이달 23일 5월 세 번째 ‘현장행정의 날’을 갖고 시민의 삶과 직접 연관이 있는 현장을 직접 찾아가 현장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정 시장은 ▲벼 유기농재배 확산 모내기 연시회 ▲백운 Style 과정중심 평가 학부모 연찬회 ▲광영하수처리장 내 자재창고 신축공사 현장을 차례로 방문했다.

먼저, 정 시장은 진상면 금이들에 위치한 벼 유기재배 단지를 방문해 유기농 쌀 생산에 힘쓰고 있는 농업인들을 격려하며, 유기재배 매뉴얼에 따른 철저한 관리로 안전한 먹거리 생산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백운초등학교에서 광양교육장과 관내 학부모 등을 대상으로 열린 ‘백운 Style 과정중심 평가 학부모 연찬회’를 방문해 학생들의 교육향상 및 행복 성장을 우선으로 하는 교육환경을 위해 시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정 시장은 광영하수처리장 내 자재창고 신축공사 현장을 찾아 준공검사를 완료한 자재창고를 둘러보며, 도로유지 및 보수에 필요한 장비 및 자재를 효율적으로 관리해 예산 절감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주문했다.

한편, 정현복 시장은 매주 화요일 현장에서 답을 찾는 생활밀착형 소통 시책인 ‘현장행정의 날’을 통해 지속적으로 현장에 대한 이해도와 시민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