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홍철호 의원, “농촌 봉사활동 지원”했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의일기자 송고시간 2017-05-25 00:31

바른정당 경기도당 “농민들의 작은소리도 크게 듣겠습니다.”
바른정당 경기도당위원장 홍철호 국회의원(김포을,국회안전행정위원회)은 지난 19일 김포시 대곶면 약암리에서 농촌봉사활동을 펼쳤다./(사진제공=홍철호의원실)

바른정당 경기도당위원장 홍철호 국회의원(김포을,국회안전행정위원회)은 경기도당 31개 시, 군 당원협의회 위원장 30여명과 함께 지난 19일 김포시 대곶면 약암리에서 농촌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대선을 마치고 국민과 더 소통하고 더 호흡하기 위한 일환으로 유승민 전 후보 등 도내 당협위원장들이 지역주민과 함께 농촌봉사활동을 했다.

이날 농업인들과 함께 고구마 모종 심기, 모내기 등 농업활동을 하면서 농민들의 어려운 점을 청취하고 우리나라의 농업을 다시 한 번 생각하는 참다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봉사를 지원받은 한 농업인은 “1년 중 지금이 가장 바쁜 시간인데 정치인들이 앞장서서 도와주니 너무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바른정당 홍철호 국회의원(김포을,국회안전행정위원회)은 경기도당 31개 시, 군 당원협의회 위원장 30여명과 함께 지난 19일 김포시 대곶면 약암리에서 농촌봉사활동을 펼쳤다./(사진제공=홍철호의원실)

홍철호 의원은 “매년 풍년을 위해 농민들과 함께 모내기를 하는데 올해는 도당 당협위원장님들과 함께해 더 뜻 깊었다”면서 “바른정당 경기도당은 정의로운 국가, 깨끗한 정치, 따뜻한 공동체구현을 목표로 앞으로도 소통과 나눔의 봉사활동을 계속하겠다”며 소감을 말했다.

홍의원은 이번 계기로 앞으로 바른정당 경기도당 관계자는 농촌봉사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