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3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 서구 보훈회관 이전 개관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7-05-25 09:19

23일 인천 서구 新 보훈회관에서 강범석서구청장과 이학재국회의원,심우창구의회의장,구의회의원이 참석하여 보훈단체 임원들과 보훈회관 이전 개관식 테이프 커팅식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서구청)

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지난 23일 新 보훈회관에서 보훈단체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보훈회관 이전 개관식』을 개최했다.

서구는 국가를 위해 공헌하고 희생한 국가 유공자에 대한 예우와 기존 보훈회관의 열악한 사무실 환경을 개선해 회원들의 복지향상에 기여하고자 보훈회관 이전 절차를 추진해왔다.
 
23일 인천 서구 新 보훈회관에서 강범석 서구청장과 이학재국회의원,심우창구의회의장,구의회의원이 참석하여 보훈단체 임원들과 보훈회관 이전 개관식 현판 제막식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서구청)

그 결과 지난해 6월 탁옥로73번길 30에 위치한 지하1층, 지상2층, 연면적 996㎡의 (舊)서인천등기소 건물을 매입하고 리모델링 및 증축공사를 실시했다.

보훈회관의 주요시설로는 보훈단체 사무실, 식당, 교육장, 휴게실 등이 있으며, 입주단체는 광복회, 상이군경회, 전몰군경유족회, 전몰군경미망인회, 무공수훈자회, 6.25참전유공자회, 월남전참전자회, 고엽제전우회, 특수임무유공자회, 8240유격대을지타이거여단 등 총 10개 단체이다.
 
23일 인천 서구 新 보훈회관에서 강범석 서구청장과 심우창 구의회의장이 보훈단체 임원들과 보훈회관 이전 개관식 케익 커팅식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서구청)

강범석 서구청장은 “새롭게 이전 개관한 보훈회관을 통해 보훈단체 회원간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고 긍지와 자부심 속에서 보훈문화의 새로운 장을 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