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청춘유학, 필리핀 가족연수 주니어조기연수 영어캠프 프로모션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이승주기자 송고시간 2017-05-26 18:07

6월 등록자 대상 파격 혜택 제공
원어민 강사 수업 모습.(사진제공=청춘유학)
 
필리핀어학연수 및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하는 가족연수와 조기유학 관련 모든 것을 온라인으로 100% 진행하는 청춘유학이 지역별 5월 6월 성인연수 외 기타 연수와 비수기 성수기의 필리핀 가족연수, 여름방학 필리핀 영어캠프 등록시 파격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성인 연수의 경우 지역과 어학원에 따라 비수기 프로모션을 진행 하는데 혜택으로는 왕복 항공권을 포함해 8주 최저 189~279만원 사이로 제공된다.

연수 비용은 지역별 차이가 있는데 연수 인기 지역 및 큭징은 바기오 지역으로는 이에듀 웨일즈 헬프 파인스 JIC 베씨어학원 인기가 있으며 외국인 비율이 높은 어학원으로는 SMEAG EV 셀라 CIJ어학원 유벡 블루오션 어학원 CDU어학원 대학부설 클락 지역의 AELC EG의 원어민 1:1 수업 제공 등이 있다.

청춘유학의 이번 프로모션은 학비 숙식 식사 빨래 왕복항공권 무료 보험을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청춘유학에서 직접 인솔 관리 하는 필리핀영어캠프는 오는 7월29일 출발 진행 한다.

타 영어캠프와 달리 맨투맨 수업 중심으로 네이티브(미국인)수업 그룹 원어민 수업 수학선행수업 외 맨투맨 수학과외 13교시 고강도 스파르타 소수 정예 집중 관리 골프 개인 레슨 수영 그룹 레슨이 이뤄지는 차이점을 두었다.

특히 5명 이상 신청 시 경력자 선생님 중심의 미술 일본어 중국어 등의 스페셜 액티비티 중 하나의 수업을 선택할 수 있고 한다.

청춘유학은 이번 프로모션 혜택 관련 미국 영국 뉴질랜드 호주 캐나다어학연수 연계 시 필리핀어학연수 2~3개월 학비 무료 혜택 및 필리핀국제학교 수업을 받을 수 있다.

이와 관련 청춘유학 관계자는 “영어 어학연수 국가 중에서 유일하게 필리핀에서 서구권 원어민 1:1 수업이 가능 하며 특히 클락 지역에 AELC EG어학원 WE아카데미 경우에는 원어민 네이티브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단기간에 기타 영어권 나라에서의 연수보다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가족연수 유치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어학원 중에 AELC어학원 2센터 일로일로 C&C 세부ESL 엘사 어학원 등이 가장 인기가 높아서 항상 제일 빨리 마감이 된다”고 전했다.

한편 청춘유학은 필리핀 가족연수 및 성인 연수 100% 온라인 수속 1세대 대표적인 유학원으로 필리핀대학부설 교육 기관과 연계해 공무원 가족연수 부분에서는 전문성을 가지고 있다.

필리핀 조기유학을 통해 해외명문대 진학까지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한국 외 대만지사를 통해 한국학생을 대만 어학연수를 진행하며 일본어학원들과는 제휴를 통해 일본 삿포로 동경어학연수 지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