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따뜻한 보훈 나라사랑 행복드림 효(孝) 문화 산책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조기종기자 송고시간 2017-05-27 20:59

 26일 경기동부보훈지청이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노인복지관과 함께 국가가유공자 중 고령의 독거 및 부부세대 어르신 10명을 초대해 '따뜻한 보훈 나라사랑 행복드림 효(孝) 문화 산책'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사진제공=경기동부보훈지청)
 

경기동부보훈지청(지청장 정해주)은 지난 26일 용인시기흥구노인복지관(대표 임형규)과 함께 국가가유공자 중 고령의 독거 및 부부세대 어르신 10명을 초대해 '따뜻한 보훈 나라사랑 행복드림 효(孝) 문화 산책'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에서 효(孝) 문화축제 행사를 하며 어려운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을 위해 '효(孝) 토크콘서트'와  '웃는날 좋은날 코미디 쇼' 행사를 준비해 줬고 경기동부보훈지청은 보훈섬김이를 동원해 거동이 불편한 어른들을 직접 케어하며 마음껏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졌다.

특히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재억 어르신은 “매일 집에서 무료하게 시간을 보냈는데 오늘은 경기동부보훈지청과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에서 좋은 문화 행사를 마련해 주고 편안하게 문화 산책을 할 수 있도록 배려해 줘 고맙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표시했다.

경기동부보훈지청에서는 "앞으로도 각종 문화 행사를 통해 고령의 국가유공자 및 독거 부부세대 재가대상자를 위해 지역사회와 연계한 다양한 보훈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