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네오비젼 ‘2017 데아뜨르 다락 기획공연, 인천소극장 정글뉴스’ 공식 후원!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기자 송고시간 2017-05-29 07:31

인천 다락 소극장에 오르는 연극 정글뉴스(사진출처 창)

인천 다락소극장에서 오는 6월 1일부터 7월 9일까지 무대에 오르는 ‘2017 데아뜨르 다락 기획공연인 정글뉴스’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공연은 연예인 콘택트렌즈 일회용렌즈 전문회사로 잘 알려진 (주)네오비젼이 공식 후원에 나서며 주목을 받고 있다.
 
문화적 기업으로 잘 알려진 네오비젼은 ‘문화를 후원하고 육성하는 사업을 진행’ 하며, ‘차이나타운에서 데이트도 즐기고 공연한편 보세요!’란 문화캠페인을 진행하며, 인천 다락소극장에서 진행되는 연극 ‘정극뉴스’를 후원한다.
 
연극 ‘정글뉴스’는 연출자로 유명한 주진홍씨가 맡았으며, 연기력이 뛰어난 배우로 유명한 이미나, 김소희, 최재영, 최원식, 문유경, 백은지가 출연한다. 연극 ‘정글뉴스’는 ‘인생은 낯선 게스트하우스에서의 하룻밤’ 부제를 달고 있다.
 
이번 연극은 태국에 있는 정글뉴스라는 게스트 하우스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휴먼로맨틱 코믹서스펜스 드라마이다. 웃음과 감동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 연극으로 이미 제작을 맡은 ‘극단 드림’은 대전 공연계 최고의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며, 이번에는 인천 다락소극장에서 오는 6월부터 선을 보인다.
 
방콕에서 게스트하우스인 ‘정글뉴스’, 남한으로 가고자 하는 탈북처녀 미향은 여행객을 상대로 일을 하는 가이드 글로리아의 도움으로 정글뉴스에서 일을 시작한다.
 
발음은 조금 서툴지만, 한국어에 꽤 능숙한 태국인 직원 타잔, 말투는 거칠지만 정성스러운 음식으로 주방을 책임지는 할머니, 매사에 완벽함을 추구하는 배낭여행자 효경, 배우자를 찾기 위해 한국에서 온 39세의 시골총각 광우가 있다.
 
각기 다른 이유로 정글뉴스에서 만난 사람들이 서로를 알아가고 여행의 의미를 찾는 과정에서 그려지는 우정, 사랑, 가족애들 다룬 휴먼 드라마로 이미 정평이 나있다. 여행 속에서 인생의 의미를 찾아가는 이야기로 차이나타운을 찾는 연인들로부터 청소년, 어르신들까지 누구나 봐도 재미있는 연극으로 잘 알려져 있다.
연극배우 백은지가 태국에서 도피중인 탈북자미향 역을, 개성파 연기자인 김소희가 정글뉴스의 주인이자 여행가이드글로리아 역을 맡았다. 배우 최재영이 신부감을 찾기 위해 태국에 온 노총각인 광우 역, 배우 문유경이 늘 완벽을 추구하는 배낭여행자 효경 역, 배우 최원식이 타잔, 할머니, 사기꾼 외 멀티 역을 맡았다.
 
특히 개성파 연기자로 유명한 배우 김소희가 정글뉴스의 주인이자 여행가이드 글로이아 역을 맡으며, 연극 정글뉴스는 공연계에서 ‘감동’과 ‘웃음’을 함께 잡는 연극으로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연극 ‘정글뉴스’를 후원하는 (주)네오비젼은 부작용과 탈색이 없는 미용렌즈를 개발해 세계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기업이다. 렌즈와 렌즈 사이에 컬러를 넣는 방식, 일명 '샌드위치 공법'을 개발한 네오비젼(대표 김경화)의 기술력은 세계적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대다수 제품의 경우 렌즈 표면에 색을 입혀 안구와 직접 맞닿는데, 이를 해결한 것이다. 특히 렌즈 사이에 색을 입힐 때 나노기술을 적용, 미세한 망점 형식으로 인쇄한다. 미용렌즈이지만 일반렌즈와 착용감을 동일하게 해주는 기술이다.
 
세계 시장에서 호평이 쏟아졌고 이는 곧 60개국 수출이라는 결과로 나타났다. 생산량의 80%가 해외 곳곳으로 수출 되고 있다. 국내에선 4000여 개 안경점이 네오비젼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특히 네오비젼 제품 가운데 '달리시리즈'는 시장에 나올 때마다 큰 인기를 끌었다. 달리브라운(일명 구혜선렌즈)을 시작으로 달리2, 달리엑스트라, 샤이니달리, 달리원데이, 헬로달리 등을 선보였다.
 
현재 네오비젼의 컬러렌즈는 인기 아이돌과 연예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연예인 렌즈, 아이돌 렌즈, 한류스타 렌즈, 걸그룹 렌즈로 불리우고 있다. 또한 지난 KBS N 의 ‘뷰티바이블’에서 방송 중에 MC를 맡은 인기 걸그룹인 레인보우 재경의 마음을 빼앗으며 10~20대들에게는 ‘재경 렌즈’로 불리 우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네오비젼은 최근 연예가중계 인기 아이돌 HUB와 일본출신의 아이돌 루이와 연예가중계의 김태진, CJ쇼핑의 스타 쇼호스트 조윤주, 김동성 금메달 리스트, 배우 황은정, 배우 남유라, 경매 부동산 스타강사 함성일, 영어 전문 통역 및 MC인 박나경 등 인기 연예인 스포츠인, 전문가 등이 홍보대사를 맡으며 청소년들에게 연예인 컬러 렌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