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키즈스피치 마루지 28호점 용인동백센터 개원···'티칭경험이 풍부한 강사진 구성' 강점으로 내세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7-05-29 17:19

키즈스피치마루지 로고(좌), 이지은 대표원장(우).(사진제공=키즈스피치마루지)

어린이 스피치학원 대표업체 '키즈스피치마루지(대표 이지은)는 여름방학을 맞아 티칭경험이 풍부한 강사진으로 구성된 28호점인 용인 동백센터를 개원한다고 29일 밝혔다.

마루지는 국내 최초로 가맹사업을 통해 전국적으로 지속적인 키즈스피치 보급과 아동 및 학생을 위한 스피치 교육, 프로그램 개발을 이끌어 온 스피치 전문교육기관이다.

키즈스피치학원 마루지 용인 동백센터 원장은 "동백센터의 강점으로 방송경험은 물론 공공기관 청소년 상담 및 아이들 티칭 경험이 풍부한 강사진 구성으로 마음을 여는 스피치를 전수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동백센터 원장은 "용인지역 열띤 교육열을 가진 동백 지역 학부모님의 기대를 충족하고, 예비 초등생부터 대학 진학 앞둔 학생들까지 피부에 와 닿는 커리큘럼으로 인성과 창의에 도움이 되는 학습 지도가 목표"라고 전했다.

더불어 아동과 부모의 현재 상태에 대한 진단부터 맞춤형 교육과정 선정과 피드백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마루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키즈스피치 마루지 용인 동백센터는 동백의 중심 상가 내에 위치해 접근이 수월하며 동백초등학교, 어정초등학교, 동막초등학교, 석성초등학교, 초당초등학교, 백현초등학교, 동백중학교 등 인근의 초·중·고 학생들의 발표력과 자신감을 향상 시키며 용인스피치, 동백스피치의 대표 전문교육기관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다음달 15일 용인동백센터에서 엄마표키즈스피치 저자인 이지은 대표원장(키즈스피치마루지 대표)의 교육 설명회가 진행되며 바로 이어 이지은 대표원장과의 1문 1답도 이뤄진다. 어린이웅변교육, 유아스피치, 어린이스피치, 청소년스피치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라면 무료로 진행되는 설명회를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