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3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최유정·김도연, ‘아이틴 걸즈’ 데뷔 멤버 확정…V앱 통해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고유진기자 송고시간 2017-06-02 11:31

(사진 출처=판타지오)


최유정과 김도연을 주축으로 한 걸그룹 '아이틴 걸즈'가 데뷔 멤버를 확정했다.

2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최유정, 김도연을 주축으로 판타지오 걸그룹 데뷔 멤버 8인이 확정됐다”며 “내일 V앱을 통해 확정 멤버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판타지오의 영재 육성 프로젝트 아이틴 걸즈의 연습생들은 지난 3월부터 총 41회 분이 진행된 V앱 리얼리티 '방과 후 아지트' 시즌1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나왔다.
 

(사진 출처=판타지오)


시즌2에서는 최유정과 김도연 그리고 V앱을 통해 소통했던 멤버 5명과 아직 한 번도 얼굴이 공개되지 않은 히든 멤버 1명을 추가로 공개하며 확정 멤버 8인 체제로 방송을 이어간다.

특히 ‘방과 후 아지트’ 시즌 1이 판타지오 걸그룹 연습생들의 데뷔 전 모습을 미리 만나 볼 수 있었던 방송이라면 시즌 2는 데뷔를 확정 지은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과 데뷔 준비과정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시즌 2 방송 시작과 동시에 판타지오 걸그룹의 팀 이름 공모가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방송이 시작되는 내일 판타지오 공식 SNS 및 V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V앱 방송 '방과 후 아지트' 시즌 2는 오는 3일 오후 7시 멤버 공개를 시작으로 첫 방송을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