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상암에서 만나요”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배준철기자 송고시간 2017-06-03 15:09

오는 4일 일요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스탠포드 호텔‘에서 세계로TV 김원기 대표의 ‘무료 명품강연회’ 열려
지난 5월 세계로TV의 김원기 대표가 무료 강연회가 열렸던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자신의 저서인 자기계발서 '울림'을 들고 특유의 넘버원 포즈를 취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배준철 기자


 
새 정부가 출범한지 채 한달도 되지 않은 시점, 최근 한 여론조사 결과 지지율이
90%에 육박하는 수치가 나왔다고 한다.
 
이는 문재인 대통령이 후보 당시 내놓았던 공약들을 어떻게 얼마나 이행할지를 온 국민이 기좋 좋은 관심으로 지켜보고 있다고 말해도 무방할 것이다.
 
문 대통령은 대선 기간 중 '나라를 나라답게'라는 말과 함께 4대 비전과 12대 약속이라는 정책 공약을 내세웠다.
 
그 중 많은 국민들의 관심은 경제정책 분야의 공약이고 무엇보다도 미래 먹거리 창출을 위한 4차 산업혁명은 새로운 정부의 최대 과제일 것이다.

이에 한 매체에서는 ‘새 정부 수혜주’라 부를 수 있는 IT업종과 4차 산업혁명 관련주가 이끄는 상승 분위기와 더불어 유통과 레저, 엔터테인먼트, 의류 등 내수업종 또한 함께 주목받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또한 새 정부가 출범할 때마다 내수 활성화 대책을 선보였지만 이번 문재인정부에서는 다를 것이라는 기대감이 커지고 있어 한동안 국내증시에도 맑은 날씨가 지속될 것이라는 기대가 커 올바른 가계 자산을 늘리기 위해서는 똑똑한 분석과 혜안이 있어야만 한다.
 
이에 지난 몇 년간 전국 각지의 수많은 투자자들에게 스마트하게 자산을 늘리는 방법을 알려주는 ‘명품 강연회’를 무료로 열어왔던 세계로TV의 김원기 대표에게 주목할 필요가 있다.
 
32년 경력의 전문가로서 ‘한국의 워렌버핏’이라 불리는 그는 오는 14일 오후 2시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스탠포드 호텔‘에서 강연회를 연다고 한다.
 
스탠포드 호텔은 도보 이동보다는 서울 지하철 6호선 디지털미디어시티(DMC)역 2번 출구 앞 버스정류장에서 호텔 무료셔틀 버스를 탑승해 이동하거나 대중버스인 771번,7711번, 7730번을 이용해 이동할 것을 추천한다.
 
또한 그간의 강연회에서 김 대표는 32년 동안의 노하우를 총망라한 ’이윤은 극대화하고 리스크는 줄여주는 투자 비법‘으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신가치투자’의 정의와 명쾌한 해법의 시간을 가졌었다.
 
이날 강연회의 주제는 “아시아의 시대와 신 성장 동력”라고 하니 김원기 대표의 노하우를 배우고 싶은 청중들은 서둘러 강연장을 찾아 좋은 자리를 선점해야하지 않을까 한다.
 
수년간 이어진 세계로TV의 ‘명품 무료강연회‘는 오는 11일과 18일 25일 일요일 오후 2시엔 다시 한 번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 김원기 대표의 노하우를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