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5일 수요일
뉴스홈 정치
신용현 의원, 법률소비자연맹 국회 ‘헌정대상’ 수상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송고시간 2017-06-07 17:01

신용현 의원(국민의당, 국회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회)이 법률소비자연맹이 발표한 ‘제20대 국회 제1차년도 국회의원 헌정대상’을 수상했다. 신 의원은 과학기술계 숙원이었던 ▲출연연 연구목적기관지정의 기반을 마련하고 ▲학생연구원의 처우 개선과 ▲가계통신비 인하 ▲여성 권익 향상 등 의정활동을 펼쳐 왔다.(사진제공=신용현 의원)

신용현 국회의원(국민의당, 국회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회)이 법률소비자연맹이 발표한 ‘제20대 국회 제1차년도 국회의원 헌정대상’을 수상했다.
 
신 의원은 지난 해 국정감사 우수의원, 국민의당 국정감사 최우수의원, 원자력안전과미래 선정 원자력안전상 수상에 이어 헌정대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법률소비자연맹은 26년 전통의 사법·입법감시 법률전문 NGO로서 국회의원 전원의 가결법안수, 본회의 출석 및 재석률, 상임위 출석률, 국정감사 활동, 대정부질문활동 등 12개 의정활동을 평가해 국회의원 헌정대상을 시상하고 있다.
 
신 의원은 과학기술계 숙원이었던 ▲출연연 연구목적기관지정의 기반을 마련하고 ▲학생연구원의 처우 개선과 ▲가계통신비 인하 ▲여성 권익 향상을 위한 의정활동에 전념해 왔다.
 
신용현 의원은 “지난 1년간 과학기술인의 안정적 연구환경 조성과 여성권익 향상을 위해 노력했던 점을 높게 평가해주신 것 같다”며 “국민 여러분의 더 많은 목소리를 경청해 더 좋은 정책과 입법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