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농협 조합구조개선지원부, 웅천농협 대상 ‘경영분석 현지설명회’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광열기자 송고시간 2017-06-09 15:55

7일부터 9일까지 농협 조합구조개선지원부가 창원 웅천농협을 대상으로 시행한 ‘경영분석 현지설명회’ 모습.(사진제공=경남농협)

상호금융예금자보호기금관리기관(위원장 채원봉)인 농협중앙회 조합구조개선지원부는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창원시 웅천농협을 대상으로 ‘경영분석 현지설명회’를 가졌다.

경영개선관리대상조합을 대상으로 시행되는 ‘경영분석 현지설명회’는 부실예방업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경영상 취약부문과 향후 개선이 필요한 사항을 전 임직원과 함께 공유함으로써 조기에 경영개선을 이끌어내기 위해 마련된 새로운 사업이다.

최영직 웅천농협 조합장은 “우리 농협의 취약한 부분을 알기 쉽게 진단해줘 중장기 계획 수립에 많은 도움이 됐다”며 “김치가공 공장 수익과 신용사업 기반 구축 개선 등을 통한 지역 농민의 소득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원기 조합구조개선지원부장은 “앞으로도 경영개선관리대상조합을 대상으로 ‘경영분석 현지설명회’를 지속적인 추진으로 농?축협 부실을 사전에 예방하고, 조기에 경영개선을 유도해 농가소득 5000만원 달성에 농?축협이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