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나유타, 2017 헬스앤뷰티위크 참가 성공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7-06-09 16:07

나유타가 '2017 헬스앤부티위크'에서 선보인 신규 이너뷰티&코스메틱 브랜드 'BLOOOOOM'.(사진제공=오피스N)

수출 전문기업 (주)세림테크 자회사 나유타가 지난 4월에 열린 '2017 헬스앤뷰티위크'에 참가해 성공리에 일정을 마쳤다고 9일 전했다. 

나유타는 이곳에서 신큐 이너뷰티&코스메틱 브랜드 'BLOOOOOM' 런칭 행사와 수출 계약을 통한 신흥 시장 창출이라는 유의미한 성과도 냈다.

'2017 헬수앤부티위크'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중국, 일본, 독일, 프랑스 등 총 13개국에 435개사가 참가한 국내 최대 규모의 건강 뷰티 박람회다. 총 781개 부스가 운영된 이번 뷰티 박람회는 화장품, 헤어, 네일 등 다양한 화장품과 미용 용품이 전시돼 눈길을 끌었다.

현장 부스로 참가한 나유타 제품 전시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런칭 행사에서 선보인 신규 브랜드 'BLOOOOOM' 일루미네이팅 텍스쳐 골드 에센스 제품이 호평 속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

또한 화장품 외 네일 용품 크리스탈 네일샤이너도 전시해 해외 바이어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를 통해 신흥 시장인 우즈베키스탄에 제품수출 계약을 맺고 초기 샘플 거래를 시작해 현지 반응을 토대로 추가주문도 진행될 예정이다.

나유타 관계자는 "신규 브랜드 론칭을 시작해 후속으로 먹는 이너뷰티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태국 현지 비즈니스 진행과 함께 신규 시장인 우즈베키스탄 오프라인 매장에도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신규 이너뷰티&코스메틱 브랜드 'BLOOOOOM'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나유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사 정보와 채용 소식은 해피래빗에서 운영중인 오피스N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