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디애나, 옆집 소녀의 무한한 매력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06-12 09:30

자료제공.(자료사진=KBS 웹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방송캡처)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디애나가 옆집 소녀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디애나는 최근 6화까지 방영된 KBS 웹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에서 엉뚱하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며 예능 샛별로 떠오르고 있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예능 홀로서기에 나선 디애나는 평소 차분하고 조용한 성격으로 방송 초반에는 눈에 띄는 활약을 보이지 않았지만, 회를 거듭할수록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무한 긍정 마인드로 재기발랄한 단원들 사이에서 '초긍정 조은애'라는 애칭을 얻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디애나는 지난 8일 네이버 TV 및 V LIVE를 통해 공개된 '아드공' 드라마 속 걸그룹 옆집소녀의 타이틀곡 '딥 블루 아이즈(Deep Blue Eyes)' 풀버전 영상에서 직접 작사한 랩과 함께 카리스마 있는 무대를 선보여 많은 팬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처럼 예능 꿈나무로 도약하고 있는 디애나가 출연하는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은 레드벨벳 슬기, 전소미, 마마무 문별, 러블리즈 수정, 오마이걸 유아, 김소희까지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걸그룹 멤버들이 드라마 작가와 함께 대본을 공동 집필해 나가는 국내 최초 리얼 아이돌 드라마로 방송 일주일 만에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디애나가 출연하는 '아드공'은 인기 걸그룹 멤버 7명이 드라마 대본을 쓰고 연기를 하는 국내 최초 드라마 미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