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5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앤필라테스 최윤정 원장, 문화체육관광위원장 표창 수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7-06-12 20:43

2017년 상반기 신지식인 인증식 및 우수 신지식인 시상식에서 문화체육관광위원장 표창을 수상한 앤필라테스 최윤정 대표.(사진제공=앤필라테스)

필라테스 전문 기관인 앤필라테스(원장 최윤정)가 지난 4월 25일 국회의사당 내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린 2017년 상반기 신지식인 인증식 및 우수 신지식인에 대한 시상식에 최윤정 원장이 필라테스지도자로서 문화체육관광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2일 전했다.

앤필라테스 최윤정 원장은 필라테스 강사를 육성하며 필라테스 체육업계를 이끌어가는 교육뿐만 아니라 사업적인 능력도 인정받아 파워브랜드 대상, 혁신한국인,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했으며 현재 앤필라테스 4개의 지점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최 원장은 체육업계로서 최초로 신지식인으로 선정되었고 여성가족부장관 표창, 보건복지위원장 표창 등 다수의 표장을 받은 경력이 있다.

세계신지식인 인증식에서 최 원장은 체육업계를 이끌어나가는 리더로서 해마다 실력있는 필라테스 지도자를 배출해 미국 피크필라테스 한국호스팅센터장으로 한국에 클래식필라테스를 알리는데 이바지해 표창을 받게 되었다.

최윤정 원장은 "앞으로도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으로 필라테스 전문 강사 육성에 힘을 쏟겠다"고 전했다.

한편 최윤정 원장은 현재 필라테스복 론칭과 필라테스 도구 홈쇼핑 방송 출연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베트남 진출 및 대만으로 방송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