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윙카프로젝트X압구정로데오', K-POP 신인 발굴 육성 콘서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남지기자 송고시간 2017-06-14 14:33

자료사진.(사진제공=윙카프로젝트 X 압구정로데오)

압구정로데오에서 신인들에게 공연 무대를 제공하는 '윙카프로젝트 X 압구정로데오' 콘서트를 마련한다.

오는 17일 1회를 시작으로 격주 압구정로데오 메인도로에서 신인들의 패기와 열정을 느낄 수 있는 '윙카프로젝트 X 압구정로데오' (이하 윙카프로젝트) 콘서트를 개최한다.

윙카프로젝트란 K-POP(케이팝) 등 가요계 데뷔한 신인들이 직접 팬들 앞에서 공연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 마련됐다. 신인 걸그룹, 보이그룹 등은 그 동안 데뷔 후 공연할 무대가 부족했다. 버스킹, 게릴라 콘서트를 통해 자신들의 역량을 보여주고자 노력했지만 길거리에서 공연하는 것에 만족하는 팀들이 많았다.

윙카프로젝트는 신인 뮤지션들에게 좀더 쾌적하고 접근성이 용이한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데오 메인도로에서 진행한다. 특별 무대로 만든 윙카에서 공연 기회를 제공하는 윙카프로젝트는 가요계 데뷔한 뮤지션이라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국내 팬 및 외국인들에게 한류의 중심지 강남구 압구정로데오의 새로운 중심 콘텐츠로 성장시킨다는 방침이다. 또 우수 신인팀을 집중 육성 발굴해 국내 및 해외 연예 관계자들에게 소개하는 역할도 담당할 예정이다. 현재 윙카프로젝트는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을 개설하고 출연진 등 다양한 소식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윙카프로젝트는 MC 벽진이 함께 한다. MC 벽진은 경기방송 인기 라디오 DJ이자 진행자이며 3년 째 동대문 밀리오레 신발프로젝트 MC를 담당한 바 있다.

한편 윙카프로젝트 X 압구정로데오 (제1회) 출연진 라인업은 '레어포테이토', '임지안', '럭스', '브이엑스', '제이영', '베리어스', 'S.E.T' 등 총 7팀이 출연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