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허스키브라더스, 화려한 입담이어 명불허전 가창력까지... ‘뿜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06-16 12:08

자료사진.(사진제공=KMK 엔터테인먼트)

 허스키브라더스가 바쁜 활동으로 팬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최근 박상민, 김정민, 권선국은 케이블 채널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낸 바 있다.

 이어 16일 방송예정인 KBS1 ‘콘서트 7080’에서는 박상민, 김정민, 권선국이 재결성한 허스키브라더스가 출연, 화려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녹화방송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허스키브라더스가 결성되게 된 계기인 박상민의 ‘무기여 잘있거라’를 비롯해 각자의 히트곡과 20년 만에 재결합해 탄생시킨 ‘무한우정’까지 1시간이 넘는 공연을 펼쳤다.

 허스키브라더스 ‘무한우정’ 제작사인 KMK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허스키브라더스 공연이 시작되자마자 기립한 관객들이 1시간이 넘도록 자리에 앉지 않고 열띤 호응을 보여줬다”며 “관객과 하나 되는 무대에 관계자들의 시선이 집중됐다”고 전했다.

 이들의 화려한 입담과 폭발적 가창력에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는 후문. 이에 허스키브라더스의 스케줄을 책임지고 있는 KMK 관계자는 “TV, 라디오를 오가며 토크와 라이브를 보여주고 들려주는 프로그램 출연이 이어질 계획이다”며 “좋은 활동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