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보이그룹 디아이피, 대구 서문시장과의 특별한 인연을 이어가요♡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두정진기자 송고시간 2017-06-17 22:38


 
㈜인터비디 (회장 신영학 · 대표 신현우) 소속 보이그룹 디아이피가 작년에 이어 다시 한번 대구 서문시장을 방문했다.
 
특별한 인연을 함께하고 있는 대구 서문시장과 디아이피. 더욱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사진 - 아시아뉴스통신 두정진 기자)

대구 최대 전통시장인 서문시장은 작년 화재사고로 인한 아픔을 이겨내고 서문시장 명품플라자 3층에 D-mall 이라는 이름의 사후 면세점을 오픈했다.
 
디아이피는 작년 화재사고가 있기 전 대구 서문시장을 방문하여 시장 상인 및 대구 시민들과 함께 즐거운 공연을 펼쳤으며, 이후 화재사고 당시에는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서문시장 상인들을 걱정하고 응원하는 글을 남겨 서문시장에 대한 애정과 함께 개념있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다.
 
대구 서문시장 화재 당시, 보이그룹 디아이피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하여 상인들을 위로하고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하였다. (사진출처-디아이피 공식 인스타그램)

사고를 이겨내고 더 멋진 모습으로 다시 태어난 서문시장과 다시 한 무대에서 디아이피는 더욱 열정적인 모습으로 시장 상인들과 대구 시민들을 응원했다.
 
디아이피 B.nish는 “작년에 있었던 아픔 기억들 모두 훌훌 털어내시고 다시금 생기있고 웃는 모습으로 저희를 반겨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서문 시장도 대박나시고 저희 디아이피도 대박나도록 응원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 라며 공연 후 소감을 남겼다.
 
디아이피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대구 서문시장 상인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다음 앨범 준비에 더욱 힘을 내겠다. 다짐한 보이그룹 디아이피

디아이피는 2집 타이틀곡 ‘될 것 같은 밤’ 의 녹음과 안무를 마치고 뮤직비디오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8월 중 미니앨범을 가지고 대중들에게 인사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