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8월 18일 금요일

닫기
키즈스피치 대표브랜드 마루지 30호 센터, 춘천에 어린이스피치 학원 오픈

(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6월 19일 16시 05분

키즈스피치 마루지 이지은 대표(왼쪽), 마루지 30호 춘천센터 모성민 원장(오른쪽).(사진제공=키즈스피치 마루지)

어린이스피치 전문 학원브랜드, 키즈스피치 마루지(대표 이지은)가 30호 센터가 들어설 곳을 춘천시 석사동으로 확정했다고 19일 밝혔다.

키즈스피치 마루지는 2009년 이지은 대표가 잠실 스피치 마루지 본사를 오픈하면서 그 역사가 시작됐다. 이후 대치동 스피치 센터 강서센터, 목동센터, 일산센터, 위례센터, 미사센터 등 전국으로 스피치 학원사업을 확대하고 최근에는 중국 연길센터를 오픈하는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스피치 학원으로 명성을 날리고 있다.

키즈스피치 마루지 춘천센터 모성민 원장은 "키즈스피치마루지의 특별한 교육을 원하는 학부모들이 전국에 널리 퍼져 있다"며 "춘천 지역도 교육열이 높아서 마루지 커리큘럼에 대한 기대감이 아주 높다. 마루지의 브랜드 파워가 실제 운영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키즈스피치 마루지 본사의 정윤재 교육팀장은 "주말이나 방학을 통해 춘천, 원주 등지에서 학생들이 많이 왔었다"며 "이제는 춘천지역 센터에서 본사와 동일한 수준의 스피치 교육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지은 대표원장은 "마루지 가맹을 원하는 가맹 희망자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는다. 30호 점을 관리하는 마루지의 가맹 노하우와 특별관리 시스템을 활용해 가맹원 교육 프로그램 등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다"며 "가맹점을 위한 상담프로그램, 음성과학프로그램, 심리교육프로그램, 하브루타 스피치 교육프로그램 등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가맹점에 대한 투자를 대폭 늘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른 번째로 오픈하는 키즈스피치 마루지 춘천센터는 춘천시 석사동에 위치해 발표력 기르기, 자신감 키우기, 자존감 높이기, 발음교정, 프레젠테이션, 회장선거스피치, 토론토의스피치, 학교 교육과 연계스피치 등의 커리큘럼을 교육하게 된다. 사전 상담과 등록은 잠실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