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동정
대입자기소개서 보다 중요한 첫 단추 –수시지원전략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백종수기자 송고시간 2017-06-20 17:48

'창의조력컨설팅' 6월 24, 25일에 6월 컨설팅 전체 마감 감사이벤트 열어
'더 입시플렉스' 목동점./아시아뉴스통신=백종수 기자

‘더입시플렉스 창의조력컨설팅(대표 조민주)’이 6월 컨설팅 전체회차 마감을 감사하는 이벤트로 입시전략회를 6월 24, 25일간 진행한다.
 
대규모로 진행되는 입시설명회와는 달리 ‘창의조력컨설팅’의 입시전략회는 철저한 예약제로 소규모 세미나로만 진행되며 개별 맞춤형 컨설팅 시간을 보장한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높다.
 
이번 이벤트는 총 16명을 선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로 공식페이지의 ‘좋아요’가 만 명을 돌파한 기념으로 진행된다.
 
페이스북 이벤트의 당첨자에게는 유료로 진행되는 입시전략회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그 중 대치점과 목동점의 각 센터별로 전략회 당일 8명씩 무료로 개별컨설팅을 진행한다.
 
담당자는 수백 명 수천 명 앞에서 진행되는 대규모 입시설명회와는 달리, 심층 Q&A로 궁금한 점 완벽 정복할 수 있는 기회일 것이라고 밝혔다.
 
창의조력컨설팅 입시전략회.(사진제공=창의조력컨설팅)

▶유료로 진행되는 입시전략회 : 무료로 받기 TIP
 
1.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단 이후
 
2. 블로그 비밀 댓글로 전략회 참석을 원하는 분의 성명, 지점과 연락 가능한 번호를 남기면 이 중 센터별로 8명을 선정하여 개별 연락을 진행한다.
 
담당자가 밝힌 <<창의조력 입시전략회 200% 활용하기 TIP>>에 따르면 대규모 입시설명회가 아니라 소규모 단위의 학부모, 학생에게 한정적인 유료 ‘정보’를 제공한다는 콘셉트를 잘 이해하실 수 있는 이가, 입시 전략회 200% 활용하기를 통해 내 아이, 나 자신에게 필요한 ‘정보’를 얻고 전략적인 접근을 할 수 있다는 점을 꼽았다.
 
전략회가 종료되면 생활기록부 인쇄본을 지참한 인원들에 한해 신청자 8명까지만, 각 15분씩 조 대표가 진행하는 개별 컨설팅 시간을 부여한다는 점을 알고 개별 분석 자료를 미리 챙겨올 것을 권장한다는 점을 기억해 두는 것이 좋다.
 
창의조력컨설팅 입시전략회.(사진제공=창의조력컨설팅)

‘창의조력컨설팅’은 이번 감사이벤트로 진행하는 소규모 간담회의 경우, 상위 20개 대학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되며, 7월 예약 또한 빠른 마감이 예상되므로 6월 중 7월 예약이 전부 마감되면 기회균등전형을 위한 무료 입시전략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입시전략회가 상위권 대학입시 준비 정보에 한정되는 점에 대해서는, 차후 <4~6등급 학생부종합전형 준비하기>와 같은 여러 맞춤형 전략회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한다.
 
‘창의조력컨설팅’ 조민주 대표가 1대1로 진행하는 컨설팅의 경우 가장 많은 학부모의 선호로 인해 6월 예약이 마감되었으며, 7월 역시 기말고사 끝난 후에 컨설팅을 받고자 하는 학생들로 대기번호를 발행하고 있다.
 
현재는 대표진행 컨설팅에 한해 8월 예약을 진행 중이며, 6월 27일부터 6월 30일까지 오후 2시~7시까지 대치점을 자유 개방하여 합격자 자료열람을 진행할 예정이다.
 
열람 가능한 합격자 자료는 열람이 동의된 내용에 한하여 개인정보의 문제를 없애는 한편, 준비자들에게 합격의 가이드라인을 제대로 제시할 수 있는 새로운 시도라며 자신감을 내보였다.
 
최근 문제시 되는 학원계의 가짜 합격생 광고의 악순환을 끊고,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려 노력하는 회사가 되겠다는 방침이다.
 
자유개방이라 하더라고 서비스의 질 향상을 위해서, 회사 대표전화로 문의 후 방문해 달라는 당부를 남겼다.
 
창의조력컨설팅이 목동에서 가장 큰 입시센터라는 점과 이번 입시전략회와 대치점의 자유개방이 향후 목동점의 예약마감에 미칠 영향이 기대된다.

아시아뉴스통신=백종수 기자(bjs101@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