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배정남, '무한도전' 반고정 논란…“예능경험 부족 인정, 욕해도 달게 듣겠다” [전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고유진기자 송고시간 2017-06-21 11:40

(사진 출처=배정남 인스타그램)


배우 배정남이 '무한도전 반고정'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21일 오전 배정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즘 잦은 '무한도전' 출연으로 인해 정말 이슈가 많이 되더라. 이 정도로 제가 관심 받는 인물인 줄 몰랐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촬영을 몇 번 해보니깐 무도멤버들 피디님 작가님 등 많은 사람들이 진심으로 저를 챙겨주시고 좋아해 주시는 것을 느꼈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배정남은 미래예능연구소 특집을 시작으로, 이효리 특집, 김수현 특집에 함께 했으며, 21일부터 진행하는 2박 3일 '무한도전' 촬영에도 함께 한다.

앞서 배정남은 ‘무한도전’과 4번째 촬영을 하면서 ‘반고정’ 멤버라는 별칭을 얻었고, 일각에서는 고정 멤버로 합류하는 것 아니냐며 배정남의 출연을 반대하는 의견을 내놨다.

이에 배정남은 "무도팬들이 저의 잦은 출연에 많이 화가나신거 같네요"라며 '반고정' 논란에 대해서는 "욕을 해도 달게 듣겠습니다. 실제로 아직 예능 경험도 많이 없고 엄청 부족하다는거 누구보다 잘 알고 인정하니깐요"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사진 출처=YG엔터테인먼트)



다음은 배정남 인스타그램 전문이다

아따마 처음으로 이렇게 심경글을 남길려니 상당히 쑥스럽네요잉 ㅎㅎ

최근 저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그리고 응원을 보내주셔서 하루하루 정말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들 해요~ ^^

요즘 잦은 무한도전 출연으로 인해서 정말 이슈가 많이되네예~이 정도로 제가 이렇게 관심 사는 인물인 줄 몰랐습니다 ??

근래 몇 번 무도 촬영을 했어요. 예능을 몇번 안해본 저로서는 처음에 무도라는 국민프로그램이 엄청 부담되고 낯설었습니다.

하지만 촬영을 몇 번해보니깐 무도멤버들 피디님 작가님등 많은 사람이 진심으로 저를 챙겨주시고 좋아해 주시는 것을 느꼈습니다.

가식이 아닌 진심으로요. 조금씩조금씩 촬영 현장이 편안해지고 부담도 점점 없어지면서 정말 많이 웃고 행복하게 촬영했어요.

하지만 근래 무도팬들이 저의 잦은 출연에 많이 화가나신거같네요.

분명 저를 싫어하고 출연에 반대 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욕을 해도 달게 듣겠습니다.

실제로 아직 예능 경험도 많이없고 엄청 부족하다는거 누구보다 잘알고 인정하니깐요.

하지만 제가 언제 어디까지 무도 촬영을 할지는 모르겠지만

저를 좋아해주시고 응원과 관심 그리고 사랑해주시는 팬들과 친구들 형, 누나, 동생들이 있는것도 사실입니다 .

그분들 때문에라도 저는 피하지않고 더더욱 힘내서 열심히 한번해보렵니다.

한번에 많은 발전은 힘들겠지만 조금씩 노력하고 점점 발전해나가면서 한단계한단계 성장해 나가는모습 보여드릴께요.

무도팬분들 저로인해 받은 노여움 푸시고 늘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랄게요~ 오늘하루 맛난거 드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기사가 미리나서 알겠지만 저는 이제 무도 2박3일 촬영갑니데이 .

오늘하루 형들과 재밌게 잘찍고 올게요~~ 장문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데이~~~ 배정남 올림!!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