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락파워콘서트 시즌3’ 24일 함안 공연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기자 송고시간 2017-06-21 15:15

‘락파워콘서트 시즌3’ 포스터.(사진제공=함안군청)
경남 함안군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록 밴드 부활의 ‘락파워콘서트 시즌3’를 오는 24일 오후 7시,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80년대 중반 국내 록의 전성 시대를 이끌며 30여년간 오로지 한길만 걸어온 록 밴드 ‘부활’은 리더 김태원을 중심으로 최고의 자리를 꿋꿋이 지키며 지금까지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밴드이다.

지난 1986년 1집 앨범 발매 후 ‘희야’, ‘사랑할수록’, ‘비와 당신의 이야기’, ‘네버 엔딩 스토리’, ‘마지막 콘서트’, ‘생각이 나’ 등을 히트시켰으며 1대 보컬 김종서를 시작으로 이승철, 김재기, 박완규, 정동하 그리고 현재 10대 보컬 김동명까지 걸출한 보컬리스트들을 배출해왔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김동명의 서정적이면서도 호소력 짙은 간절한 목소리를 비롯해 부활의 역사 그 자체인 리더이자 기타의 김태원, 그 역사에 함께한 드럼 채제민, 베이스 서재혁이 전하는 30년간의 활동을 총망라한 아름다운 무대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초대 보컬 김종서와 5대 보컬 박완규가 한 무대에서 함께하는 이번 공연은 그 동안 선보였던 앨범 수록곡을 포함해 특별한 선곡과 편곡으로 부활의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다양한 레퍼토리를 아낌없이 풀어 놓는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현재 리더 김태원은 MBC 라디오 ‘원더풀 라디오 김태원입니다’에서 라디오 DJ로 활약하며 따뜻한 입담으로 평일 저녁을 책임지고 있으며, 이 밖에도 록 밴드 부활은 다양한 방송 출연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공연은 8세(취학아동) 이상 관람가능하며, 관람료는 전석 4만원, 문화사랑회원은 3만원이다.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hamanart.or.kr) 또는 전화(055-580-3608, 3613)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